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있는후기/경기도

김치도가 남양주 평내호평역 맛집 추천 김치찌개 전문점

by Lee초보 2022. 12. 21.
반응형

김치도가대표이미지

✔김치도가 평내호평점

·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늘을 2로 14번 길 13-1, 1층

· 전화번호 : 031-511-2770

· 영업시간 : 11:00~02:00

· 주차 : 매장 옆 골목에 한 두대 정도 가능. 공영주차장에 주차 추천.

· 예약 : 유선 예약


🔴찾아가는 길

평내호평역 1번 출구 옆 이석영 신흥상회 건너편에 보시면 남양주 신협 옆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간판도 잘 보여서 찾기 어렵지 않아요.

김치도가간판

🟠내부 및 메뉴

평일 점심시간 끝날 때쯤 방문했는데요. 적당히 테이블이 차 있었어요. 내부는 엄청 좁지 않고, 깔끔했습니다. 

김치도가내부김치도가용서하지

김치가 맛있어서 어쩔 수 없이 찌개 하는 집이라는 재미있는 문구가 있어요. 100% 국산 묵은지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김치도가김치

식사메뉴와 고기메뉴로 나눠져 있는데요. 식사메뉴는 김치찌개 3종류(고기 듬뿍, 꽁치 듬뿍, 햄 듬뿍), 고기메뉴는 유황 오겹살, 두루치기, 대패삼겹살입니다. 추가 메뉴와 주류 메뉴도 있으니 취향껏 주문하시면 됩니다. 모든 메뉴는 포장 및 배달 가능하다고 해요!

김치도가메뉴김치도가주류

 

🟡맛본 후기

식사메뉴 1인 1식 주문하셔야 해요. 저희는 고기 듬뿍 김치찌개 2인분+라면사리를 주문했습니다. 기본 찬은 세 종류이고, 어묵+무 볶음, 무생채, 호박볶음이었습니다. 반찬은 간이 세지 않고 맛있었어요. 주문한 김치 째개와 솥밥이 나왔습니다.😊 돌솥밥으로 변경할 경우 2,000원이 추가되는데 저희는 기본으로 나오는 솥밥으로 먹었습니다.

 

테이블 끝에 김자반이 있었는데 다 먹고 나서야 알았네요. 김자반과 같이 먹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은데 아쉽습니다.😂

김치도가반찬김치도가김치찌개김치도가솥밥뚜껑

보글보글 맛있게 조금 더 끓이면서 먹으면 돼요. 메뉴 이름처럼 고기가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얇고 길에 썰은 고기가 많이 들어가 있고, 푹 익어서 부드럽게 잘 씹혔습니다. 

 

고기 넣은 김치찌개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고기 냄새도 나지 않았고, 두부도 많이 들어 있었습니다. 다른 후기를 보니 고기 냄새가 난다고 하신 분도 계시던데 고기 냄새는 안 났습니다. 고기도 맛있었지만 김치가 맛있어서 많이 먹었어요.

 

맛있게 먹었지만 개인적으로는 김치찌개 간이 세다고 느꼈어요. 짠맛과 조미료 맛이 느껴졌습니다. 많이 끓여서 국물이 졸아서 그런 게 아니고, 처음 먹었을 때 그렇게 느꼈어요. 반찬 간이 세지 않아 반찬과 같이 먹기는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같이 간 친구는 맛있다며 잘 먹었습니다. 입맛이 다르니 개인별로 느끼는 차이가 있겠죠. 평소 음식을 짜게 먹는 제가 간이 세다고 느꼈으니 평소 싱겁게 드시는 분들은 많이 짜다고 느끼실 것 같아요.  

김치도가고기김치찌개김치도가고기듬뿍김치도가김치찌개한숟갈

밥과 함께 김치찌개와 라면사리를 먹고, 누룽지로 마무리했는데요. 너무 추운 날씨에 몸이 사르르 녹는 것 같았습니다. 너무 구수했고, 호로록 잘 넘어갔어요. 

김치도가솥밥김치도가누룽지김치도가누룽지한숟갈

김치찌개에 밥과 누룽지까지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고기 듬뿍 김치찌개 9,000원 2인분+라면사리 1,000원 추가해서 총 19,000원으로 솥밥까지 따뜻한 식사였습니다.

 

🟢기타 의견 및 정보

-  주차는 매장 옆으로 한, 두대 정도는 가능해 보였으나 골목이고, 들어갔다 나오기 어려울 것 같아 평내 제2 공영주차장을 이용했습니다. 바로 건너편 평내호평역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정리

- 장점 : 메뉴 나오는 시간이 빠름. 가성비 괜찮음. 김치가 맛있음. 돌솥밥 누룽지👍🏻 다양한 사리 추가 가능.

- 단점 : 주차불가. 싱겁게 드시는 분들은 간이 세다고 느낄 수 있음.

- 재 방문의사 및 추천 : 재 방문의사 있음. 다음에는 다른 메뉴를 먹어보고 싶어요. 무난한 김치찌개, 돌솥밥 먹고 싶을 때 추천. 

 

 

※내 돈 내 산 후기로 내용은 작성자 개인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