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제품후기

스킨유 소프트앤모어 138 샤워젤 건성피부용 사용후기 건성바디워시추천

by Lee초보 2023. 2. 13.
반응형

스킨유샤워젤대표이미지

✔ 스킨유 소프트 앤 모어 138 스킨에멀전 샤워젤 건성피부용

· 구매처 : 쿠팡

· 용량 600ml * 1개

· 구매금액 : 9,970원

· 구매시기 : 23년 1월 초


💦스킨유 샤워젤 건성피부용 사용후기

저는 겨울이면 피부가 간지러워서 많이 긁고 상처가 나는 건성피부인데요. 건성용 샤워젤을 찾다가 발견한 스킨유 샤워젤을 사용해 보니 좋아서 공유하고자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스킨유라는 브랜드가 별도로 있는 줄 알았는데 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 제품이더라고요. 연약한 피부용과 모든 피부용, 건성 피부용 피부타입별로 세 가지가 있고, 저는 건성피부용을 사용했습니다.

 

쿠팡에서 600ml 1개 9,970원에 구매했고, 배송은 보통이었습니다. 지금은 가격을 보니 같은 용량인데 9,410원이네요. 금방 금액이 바뀌었어요. 560원 차이인데 뭔가 손해 본 느낌?😂

 

스킨유샤워젤배송

용기는 파스텔 색감에 깔끔한 디자인이고, 펌핑해서 사용하는 타입으로 사용기한은 2025년 10월 11일까지로 길었습니다. 

계면활성제가 첨가되어 있지 않으며 히알루론산, 나이아신아마이드, 유사세라마이드 등 피부장벽을 보호하는 스킨케어 성분이 들어있는 샤워젤입니다.

조밀한 거품으로 딥클렌징과 외부환경에 의한 일시적 피부 붉은 기를 완화시켜 준다고 해요. 샤워 후에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살결로 피부거칠기도 개선된다고 합니다.

스킨유샤워젤앞면스킨유샤워젤뒷면스킨유샤워젤기한

 

한 번 펌핑해 봤는데요. 적당한 양이었어요. 물처럼 흐르지도 않고, 엄청 뻑뻑하지도 않았습니다. 

제가 처음 사용하고 놀랐던 점은 향이었습니다. 건성피부 바디워시를 여러 개 사용해 봤는데 무향이거나 향이 거의 없었는데 펌핑하자마자 아카시아 꽃향 같은 좋은 향이 확 올라왔어요. 샤워 후에는 향이 남아있지 않지만 제가 좋아하는 향이어서 샤워하는 내내 기분 좋게 샤워했습니다. 

스킨유샤워젤펌핑스킨유샤워젤흘러내림

 

두 번째 놀란 점은 풍성한 거품이었습니다.

한 번 펌핑한 양으로 물을 살짝 묻혀 두 손을 문질러봤는데요. 한쪽 손에만 아래 사진만큼 거품이 났습니다. 한번 펌핑으로 많은 양의 거품이 금방 났어요. 거품 맛집이라고 광고를 하던데 딱 맞는 광고입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타사 제품은 네 번 다섯 번을 펌핌해야 적당한 거품이 났는데 이 제품은 그만큼 펌핑하면 거품이 넘쳐흐릅니다. 두 번 정도 펌핌해서 사용하는 게 적당 한 것 같아요.

스킨유샤워젤펌핑양스킨유샤워젤거품

샤워볼에 두 번 펌핑 후 거품을 낸 모습입니다. 거품이 많이 나서 바닥에 뚝뚝 떨어지네요. 샤워를 하면서 몸에 닿으면 거품이 더 많이 나는 것 같았어요. 

스킨유샤워젤두번펌핑스킨유샤워젤샤워볼스킨유샤워젤샤워볼거품

거품이 풍성하게 나는 것 치고는 세정력이 좋았습니다. 몸에 거품이 많은데도 금방 닦이더라고요.

샤워할 때는 엄청 보들보들하게 피부에 뭔가 남아있는 듯하게 닦이는 타입은 아닙니다. 적당히 뽀득하게 닦였어요. 

전에 사용하던 제품은 미끌미끌 피부에 막이 쓰여 있는 것처럼 닦였어서 상대적으로 더 뽀득하다고 느꼈던 것 같아요.

좀 뽀득하게 잔여감 없이 닦여서 샤워 후에 많이 땅기거나 건조하고, 간지럽지 않을까 걱정했는데요. 생각보다 피부가 땅기거나 건조하다고 느끼지 못했습니다. 간지럽지도 않았고요.

저는 괜찮았는데 극심한 악건성인분은 개인의 차이가 있을 것 같습니다.

 

 

한 달 정도 사용했는데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건성용 바디워시를 이것저것 계속 바꿔가면서 사용하고 정착을 못했는데 가성비도 좋고, 향이나 세정력면에서도 만족해서 이 제품으로 정착할 것 같습니다. 


🔹 정리

· 묽은 정도 : 적당함

· 향 : 기분 좋은 머스크향

· 향 유지 정도 : 샤워 후에 향이 거의 남아있지 않음

· 거품 : 엄청 잘 나고 풍성함

· 세정력 : 좋음. 약간 뽀득하게 닦임

· 재 구매의사 : 있음

 

 

※ 내 돈 내 산 후기로 내용은 작성자 개인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반응형

댓글